FAQ

회원등록은 성함, E-mail[ID], 패스워드로 가입되며, My Account(좌측상단의 'XXX 님 V' 클릭)에서 기본배송지 및 e-mail 변경이 가능합니다. E-mail을 변경하면 ID가 변경되는 것이므로 변경된 e-mail로 로그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 이후 모든 주문사항, 진행 사항, 암호 변경등의 모든 연락은 등록된 e-mail로 전송되니 e-mail을 정확히 기입해 주십시요.
기존 고객 중에서 최근 3년이내 주문한 내역이 있거나 포인트 보유 고객은 기존 아이디로 로그인 가능합니다. 초기 부여된 임시 아이디(메일주소형식)와 패스워드는 꼭 수정하여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. 기존에 등록한 암호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등록자만 알 수 있도록 저장되어 있어 이전 할 수 없습니다.
포인트 및 주문 내역을 포함한 모든 정보가 삭제됨에 동의한다는 메일을 dms_order@bioneer.co.kr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탈퇴처리가 됩니다.
주문하고자 하는 제품의 견적은 Shopping Cart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Shopping Cart 하단의 Print Estimate를 클릭하시면 Online견적서 저장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.
결제는 카드결제(즉시결제)와 기관결제(후불결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신규/휴면고객의 경우 카드결제만 이용 가능하시며, 기관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1588-9788로 연락주시면 소속 확인 후 기관결제가 가능하도록 처리됩니다.
서비스 제품의 경우 주문과 동시에 합성을 시작하는 경우가 있으니 고객센터 1588-9788로 전화 주시거나 order@bioneer.co.kr로 메일 주시면 취소처리 가능합니다. 합성이 시작되면 취소가 어려우니 17시 이전에는 연락이 주셔야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. 과학 제품의 경우 15시 이전에 전화나 메일 주시면 주문취소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.
로그인 후 내 계정의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해당 주문의 주문보기 클릭 후 Order Shipment 탭을 선택하시면 Tracking Number(s)가 확인됩니다. 해당 숫자를 클릭하시면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로그인 후 내 계정의 주문내역에서 주문 이력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, 주문보기를 선택하시면 주문 상세 정보도 확인 가능합니다. 해당 제품의 재주문을 원하실 경우 재주문 버튼을 클릭하면 동일한 제품이 Cart에 담기니 Cart 확인 후 재주문 해주시면 됩니다.
*2018년 1월 1일 이전 주문 이력은 주문내역 상단의 Search Order List(2018.1.1 이전)를 클릭해주시면 확인하실 수 있으며, 재주문은 가능하지 않으니 양해 바랍니다.

MyPoint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한 카드결제(주문즉시 결제)로 구매하신 제품 구매액(공급가) 의 1%에 해당하는 자동 적립금입니다.

  1. 적립시점 :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결제로 구매가 완료된 시점
  2. 적립비율 : 홈페이지 카드 결제로 구매한 경우 제품 구매액의 1% <즉시결제>
  3. 적립기간 : 3년

    • 적립 후 3년 경과한 미 사용 포인트는 자동 소멸됨
    • Newsletter Subscriptions 동의 시 소멸에 관한 공지가 한달전부터 등록된 Email/ID 전송됨

  4. 적립포인트 사용

    • 1000점 이상의 적립 포인트는 당사 온라인 제품 구매 시 언제든지 사용 가능함
    • 1000점 이하의 경우 포인트사용창 비활성화
    • 홈페이지 주문 시 Payment 단계에서 차감할 포인트 금액 기재 후 Place Order클릭
    • 오프라인 주문 시 사용할 포인트 지정함

  5.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 제한

    • 대리점, 업체 등 단가 계약처는 사용불가
    • 온라인을 통한 제품 주문이 아닌 off-line 주문 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제한
    • Payment Method 후불 결제 경우 포인트 적립 불가

Copyright © 2024 BIONEER CORPORATION. All rights reserved.